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감동후기

고객감동후기

크리스피바바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보통
네이**** (ip:) 2020-03-04 조회 199 추천 추천하기 3점
좋긴한데 가공을 해서 면 특유의 포근한 느낌은 좀 적고 바스락한 느낌이예요. 참고하세요~ 포근한거 좋아하는 둘째는 안덮어서ㅜ제가 덮네요...

(2020-03-03 08:26: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바바걸 2020-03-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과거에는 면의 종류를 지금 60수 고밀도 외에 40수면도 함께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었는데, 지금은 60수 고밀도 면만 사용하고 있는데요.. (숫자가 높을 수록 실의 굵기가 가늘어 촘촘합니다)
    양털을 빠져나오지 않게 더욱더 촘촘하게 하는 울프루프 가공을 하다보니 더욱더 촘촘해 서늘한 느낌이 있습니다.
    다만 사용할 수록 부들부들하고, 쾌적하여 저희 바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풀 먹인 듯한 느낌의 60수 고밀도 면을 굉장히 좋아하시는데요..
    고객님께서는 이 느낌이 좋지 않으셨던 것 같습니다. 아쉽습니다.
    그리고 디자인 프린트가 많이 되어 있는 제품과 단색 제품의 면의 느낌이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즉, 단색 제품을 사용하실 경우가 아무래도 면의 느낌이 고객님께서 선호하시는 쪽에 가까울 것 같습니다. 그리고 40수 면의 제품을 오히려 써보셨더라면 만족하셨으리라 짐작하는데, 아쉽게도 현재 제품이 없어 많이 아쉽고 송구한 마음입니다.
    아프리카 드림 이불커버의 경우 디자인에 전체적으로 미세하게 라인들이 반짝거리는 기법으로 깔려있어 느낌이 더욱더 그러셨던 것 같습니다.

    바스락한 느낌..
    사실 이불이 바삭거리거나 바스락거린다는 것이 그다지 좋은 표현은 아니지만, 실제로 저희 면이 촘촘하다 보니 뭔가 풀 먹인 면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름도
    '크리스피 (crispy = 1. (기분 좋게) 바삭바삭한, 2. 아삭아삭한, 3. (새 것이라서 주름 하나 없이) 빳빳한 ) ' 단어의 사전적 의미처럼 면의 느낌이 크리스피하고,
    양털의 쾌적함과 면의 느낌이 조화를 이루었을 때 뭔가 탄력있는 느낌을 표현하고자
    바바(baabaa = 양 울음소리의 영어 표현)를 합쳐 CRISPY BAABAA 이기도 합니다.

    비록, 이번 이불커버의 면 느낌이 만족스럽지 않으셔서 저희도 많이 아쉽습니다만,
    사용하시며 한번 또달리 판단해봐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둘째 아이에게는 양털로 된 세인트류를 한번 사용하게 해주시면 좋을 것도 같으네요.. ^^
    처음보다는 부들부들해지고, 또 꿉꿉하지 않은 그 느낌에 언젠가는 점수를 주시게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기대해봅니다.

    첫 인상에 점수를 많이 못따서 아쉽습니다만, 계속해서 좋은 제품들 소재들로 제품을 만들고 있을테니 언제든 다시 한번 기회 주시면 좋겠습니다 ^^
    여름철에는 확실히 좋으실 거예요.. ^^ 편치 않은 시기인데,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일 늘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011 아프리카드림 양모이불커버(S)
AFRICA DREAM
보통 HIT 네이**** 2020-03-04 199
3004 아프리카드림 양모이불커버(S)
AFRICA DREAM
진짜 최고~!!^^ HIT파일첨부 김소**** 2020-03-02 30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